Promotion Plan
사업 목표 및 운영전략
목표 |
|
---|---|
운영전략 |
|
추진 내용 및 방법
항목명 | 세부 항목명 | 추진 내용 및 방법 | 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투입 | ⇒ | 과정 | ⇒ | 산출 | ⇒ | 성과 | ||||||
(S1-2-2)
학습역량강화 (CLO Process) |
학습역량 진단
(Check) |
횟수(명):5회 | 프로그램 운영 | 결과보고 | 학습역량 분석 보고서, 학습역량 프로그램 요구도 조사, CQI 보고서, 성과보고서, 연차보고서 | |||||||
새내기스펀지 MLST-II 학습유형전략 검사
기초학습진단(수학, 영어, 국어) 학습역량 진단 학습컨설팅 성공학습 캠프(학습전략 진단 및 컨설팅) |
||||||||||||
신입생의 유연한 대학 학업 적응 지원
재학생의 기초학습 진단을 통해 성공적 학습 수행을 위한 기초 마련 |
||||||||||||
학습역량 향상
(Level-up) |
횟수:24회 | 프로그램 운영 | 결과보고 | 학습역량 분석 보고서, 학습역량 프로그램 요구도 조사, CQI 보고서, 성과보고서, 연차보고서 | ||||||||
새내기스펀지 레포트 작성법 특강
기초학습 개선 프로그램(수학, 영어, 국어 워크숍) 학습법 특강 시리즈 학습전략 특강 시리즈 전공학습 워크숍 시리즈 학습공동체 동료멘토링: 또래강사 학업저성취 지원: 다줌 프로그램 소수학생 지원(장애대학생): Together 소수학생 지원(성인학습자, 직장인반): 절차탁마 소수학생 지원(유학생): Together |
||||||||||||
자기주도적 학습 및 면학 분위기 조성(자율학습, 전공학습, 융합학습)
전공 도구과목(수학, 영어, 국어) 학습능력 개선 교수, 동료, 선배, 전문가 특강을 통해 학습비전, 학습법 및 전공학습역량 강화 학사경고 학점 탈출을 위한 학습 습관 개선, 학업 저성취 학생의 학습에 대한 자신감 회복 역량 우수학생 재능 활용 기회 제공 및 배우고 가르치는 쌍방향 학습 지원 및 전공 교과 학업 성취력 향상 교내 소수학생(장애대학생, 성인학습자,, 외국인 유학생)에 대한 학습역량강화 지원 특화 프로그램 제공 |
||||||||||||
학습역량 확산
(One-to-many) |
횟수:6회
|
프로그램 운영 | 결과보고 | 학습역량 분석 보고서, 학습역량 프로그램 요구도 조사, CQI 보고서, 성과보고서, 연차보고서 | ||||||||
공모전: 프로그램 참여 후기, 에세이
경진대회: 세한 창의 아이디어 경진대회 경진대회: 세한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글로벌역량강화 학습: 중국어, 영어 |
||||||||||||
재학생들의 창의적 전공 및 학습 재능 활용 지원
재학생들의 표현력 및 ICT 활용 관련 재능 활용 지원 외국어 학습, 다문화 이해 학습을 통한 글로컬 학습역량 강화 |
||||||||||||
홍보(기타) | 횟수:2회 | 프로그램 운영 | 결과보고 | 학습역량 분석 보고서, 학습역량 프로그램 요구도 조사, CQI 보고서, 성과보고서, 연차보고서 | ||||||||
센터 인지도 제고 및 학생 참여율 제고
SNS 홍보를 통한 학생지원 프로그램 공유 및 확산 |